밀리의 서재

  • 밀리에서 이용 가능한 결제 방식은 어떤 게 있나요?

    웹과 앱에서 모두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ㆍ웹 : 일반카드결제, 카카오페이, 페이코, 휴대폰결제
    ㆍ앱 : 인앱 결제(앱 스토어에 연결해둔 결제수단으로 진행)

    위 방법 외에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결제수단은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 결제를 완료했는데 다른 신용카드로 결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수단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메뉴에서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 시 다음 결제부터 적용되며 주의사항도 함께 확인해 주세요.

    메뉴 : 관리 > 구독관리 > 결제수단 관리 > 결제수단 변경

    [주의사항] 
    -애플 정책으로 ios앱에서는 위 메뉴가 보이지 않아 밀리의 서재 웹으로 접속해주세요.
    -결제 당일 09시 ~ 17시에는 결제가 진행되는 시간으로 결제수단 변경이 제한됩니다.
    -인앱 결제에서 다른 결제수단으로 변경을 할 경우 이중결제 방지를 위해 인앱 스토어에서 먼저 구독취소를 완료해 주세요. 

  • 법인카드로도 결제할 수 있습니까?

    법인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결제 방식을 신용카드 > 해당 카드를 선택하신 후 진행해 주세요. 

  • 해외 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

    카드의 경우 결제 대행사(PG사)와 제휴된 업체에 한해서 선택 및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 
    해외카드 결제는 본인 확인을 체크하는 인증절차(국내카드는 ISP,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사용)가 없어 도용사고가 우려되어 제한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중국 은련카드 외 해외 카드 결제는 불가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 앱과 웹의 결제 비용이 왜 다른가요?

    웹을 통한 결제는 기존에 이용하셨던 온라인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별도의 수수료 없이 밀리의 서재 구독료만 결제되는데요, 

    인앱 결제의 경우 각 스토어의 결제 정책에 따라 30% 수수료가 포함되어 결제 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은 왜 지난달 결제 취소가 안되나요?

    휴대폰 결제의 경우 통신사에서 매월 1일~말일까지 금액을 정산하여 휴대폰 요금에 합산하여 부과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월'이 바뀌는 경우 이미 휴대폰 요금에 과금된 상태이기 때문에 통신사 정책상 결제 취소가 가능하지 않으며, 자동결제 해지의 경우 언제든지 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 

  • 월 정기구독 신규회원(최초이용고객) 1개월 무료 혜택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나요?

    카드결제 정보를 입력하셨거나, 앱 스토어의 인앱 결제 수단으로 사용을 시작하셨다면 자동으로 결제 됩니다. 
    무료 혜택 기간 만료 후 자동으로 결제되며, 자동결제를 원치 않으실 경우 [관리 > 구독 관리 > 자동결제 해지 신청]에서 언제든지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인앱 결제자의 경우 구글 또는 애플 스토어에서 직접 취소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자동결제를 해지 할 경우, 구독 권한이 만료되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 않으니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지 이후 다시 신청하시면 이전에 담아둔 도서를 그대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카드 승인/취소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까?

    밀리의 서재 사이트내에서는 신용카드의 승인 및 취소내역을 직접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주세요! 

  • 신용카드 결제 주문 취소했는데 왜 이번 달 청구서에 청구되었습니까?

    승인취소 접수 후 카드사에서의 처리완료 이전에 청구서가 작성된 경우입니다. 
    해당 금액은 실제 인출시에는 제외되고 나머지 금액만 인출되며, 혹시라도 이미 금액 인출 후 승인취소가 완료될 경우에는 다음 달 청구서에 해당 금액만큼 마이너스(-) 청구 방식으로 반영됩니다.

    1) 결제일로 부터 2일 이내 주문 취소시 
     => 취소 즉시 카드사에 승인취소 요청>카드사에서 승인취소 즉시 반영>해당 금액은 청구서 작성시 제외됩니다.

    2) 결제일로 부터 2일 이상 경과 취소시 
     => 신용카드 매입 단계에서 승인취소가 요청되어 카드사 처리 소요 기간은 약 7-12일 가량 소요됩니다. 

    처리 소요기간은 각 카드사마다 다르게 반영되어 자세한 내역은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자동결제해지] 정기구독 자동결제를 해지하고 싶어요.

    자동결제 해지는 언제든지 회원님께서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신청을 앱과 웹 어디에서 하셨는지에 따라 방법이 달라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밀리의 서재 웹을 통한 신청
    밀리의 서재 내 [관리-구독관리-자동결제해지] 메뉴를 통해 해지 가능합니다.
    자동결제 해지 시 이번 구독기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다음결제부터 진행되지 않으니 참고해 주세요.
       

    (주의) 
    ㆍ무료 체험 기간에는 자동결제 해지시, 해지와 동시에 이용이 중지됩니다.
    ㆍ앱을 삭제하거나, 회원을 탈퇴한다고 해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위에 나온대로 정식 해지 절차를 진행해 주세요.  

     

    2. 앱스토어를 통한 신청

    애플과 구글의 정책에 따라 각 스토어로 해지를 접수해 주세요. 스토어 계정에 접속하여 [구독-밀리의서재-구독취소] 메뉴를 통해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상세방법
    플레이스토어 > 왼쪽 메뉴바 선택 > [계정] 선택 > [구독] 선택 > [밀리의 서재] 관리 선택 > [구독취소] 선택

    -애플 상세방법
    ios 12 최신버전 : 밀리의 서재 앱 접속 > 관리 > 구독관리 > 구독해지 신청 > 구독해지 버튼 클릭 > [App Store] 이동 > [Apple ID 보기] 선택 > 화면 하단 [구독] 선택 > [밀리의 서재] 선택 > [무료체험 취소] or [구독 취소] 선택  

    ㆍios 11 이하 : [App Store] 실행 > 오른쪽 상단 [아이콘] > apple [계정] > [구독] > [밀리의 서재] > [구독취소]

    (주의) 
    인앱 결제는 구글과 애플 결제 정책에 따르므로, 이미 결제된 내역의 환불은 밀리의 서재가 아닌 구글과 애플에 요청하셔야 합니다.  
    앱을 삭제하거나, 회원을 탈퇴한다고 해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위에 나온대로 정식 해지 절차를 진행해 주세요.  

  • 아직 사용전인데 환불 가능한가요?

    결제 후 콘텐츠를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다음 결제일 전까지, 아래 메뉴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메뉴 : 관리 - 구독관리 - 구독내역 - 결제건 - 구독취소

    (결제 후 7일이 경과하였다면 90% 환불이 가능) 

     

    구독취소(환불) 시 구독권한은 종료되며, 종이책 정기구독의 경우 왕복배송비 5,000원은 회원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기간이 경과하여 직접 환불이 어려우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후 독서가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찾아주세요.

  • [AOS] Google Play에서 환불을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안드로이드 결제 환불안내 입니다.

    구글 인앱 결제의 경우 구글 정책에 따라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인앱으로 결제하신 지 48시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Google Play를 통해 환불이 가능하며, 
    음악, 영화, 책 또는 기타 콘텐츠를 구매한 경우에는 48시간이 지난 후에도 환불 요청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환불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주세요. 
    환불 가능 여부를 알아보는 가장 빠른 방법으로, 보통 15분 이내에 결과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1. https://play.google.com/store/account 접속

      Google Play 스토어 앱에서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어 스토어 앱이 아닌 웹브라우저로 접속해 주세요. 

    2. '주문 내역'에서 [밀리의 서재] 주문 오른쪽에서 더보기 더보기 메뉴 클릭
    3.
     [문제 신고] 클릭
    5. 상황을 설명하는 [옵션 선택]및 양식 작성 후 제출

    * 접수 시 '신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이후 환불 요청 결과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 [iOS] APP STORE 환불을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앱스토어 결제 환불안내 입니다.

    애플 인앱 결제의 경우 애플 정책에 따라 애플 웹 또는 iTunes를 통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

    <애플 WEB을 통해 환불하기>
    1. https://reportaproblem.apple.com 접속 
    2. 구매한 Apple ID 로그인
    3. 밀리의 서재 앱의 [문제 신고] 클릭
    4. 문제 선택, 내용(환불 사유) 작성 후 제출

    <노트북/PC/맥에서 iTunes로 환불하기>
    1. iTunes 실행
    2. 계정 - 나의 계정 보기 클릭 - 비밀번호 입력
    3. [구입 내역]의 모두 보기 클릭
    4. 밀리의서재 앱 선택 
    5. [문제 신고] 클릭 
    6. 해당 웹페이지 로그인
    7. 환불 요청 - 환불 사유 기재

    * 애플에 연동된 메일로 환불 접수가 되었다는 회신이 오며, 환불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월 정기구독을 해지 시 왜 7천원이 결제되었나요?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의 비용은 월 정기구독료 + 종이책 가격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종이책의 경우 한 번에 모두 납부하는 것이 아닌 2회차로 분할 납부 합니다.

     

    만약 2개월을 이용하고 해지하신다면 2번의 종이책 가격을 납부하셨기에 추가 비용이 청구되지 않지만, 1개월, 3개월 등 홀수회차 이용 후 해지 또는 취소 시 도서 정가제에 따라 미정산 금액 7,000원이 등록된 결제수단으로 청구되니 참고해주세요.

  • 중복 결제가 될 수 있나요?

    중복 결제는 아래 2가지 경우에 의해 발생될 수 있습니다. 

     

    1. 계정을 여러개 생성하여 이용한 경우

    밀리의 서재는 카카오/네이버/페이스북/휴대폰으로 각각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한 명의 회원이 여러개 계정을 생성할 수 있는데요, 이 경우 결제는 각 계정별로 진행되어 취소도 각각 해주셔야 합니다. 

     

    사용하시는 계정 모두 결제 취소가 된 것인지 확인 바랍니다. 그럼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신다면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2. 밀리의 서재 웹/앱을 통해 중복으로 구독신청을 한 경우

    앱 스토어를 통해 정기구독을 신청하신 후 웹을 통해 연 정기구독 등을 신청하셨다면 웹과 앱 각각 결제가 부과됩니다. 이 경우 앱 스토어를 통한 결제는 스토어로 구독취소를 별도로 신청 하셔야 합니다. 스토어 정책에 따라 운영되고 있어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위 과정에서 중복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에는 환불이 가능하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환불 접수 시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완료까지 보통 15일 가량 소요되나, 최대 30일 이상까지도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밀(Mill), 마일리지는 무엇인가요?

    다양한 이벤트 및 회원 혜택으로 밀 또는 마일리지가 지급됩니다. 
    밀과 마일리지는 도서 구매 시 사용 가능하고, 점차 이용할 수 있는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마일리지는 현금 정산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밀(Mill),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10밀/마일리지 이상일 경우 종이책 구매 시 사용 하실 수 있어요.
      
    ㆍ밀 : 결제 금액의 100% 사용 가능
    ㆍ마일리지는 결제 금액의 최대 70%까지 사용 가능 

    *참고
    10밀/마일리지 단위로 결제 가능하며 구독권 결제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마일리지로 결제 후 취소하였습니다. 환불 되나요?

    마일리지 결제 취소 시마일리지로 다시 환불 됩니다. 

그래도 해결이 안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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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070-7510-5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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