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 밀리의 서재는 패스워드와 비밀번호가 없나요?

    현재 밀리의 서재는 안전하고 편리하게 회원 가입을 하실 수 있도록 SNS 계정과 연동하거나 휴대폰번호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에 있어 더욱 좋은 방법이 없을지 지속 고민하여 개선하겠습니다.
     

  • 가입 시와 다른 SNS로 로그인하면 어떻게 되나요?

    가입 시 연동 된 SNS와 다른 정보로 로그인 시 기존 서재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른 SNS로 로그인 하시면 새롭게 가입이 되는 것이니 기존 연동하신 SNS로 로그인 해주세요!
     

  •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회원 탈퇴를 할 경우 서재, 마일리지, 결제 부분도 모두 삭제되어 복구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탈퇴를 원하신다면 다음의 순서로 진행해 주세요.

    ㆍ메뉴 :  관리 > 내 정보 관리 > 회원탈퇴  

  • 미성년자는 이용상의 제한이 있나요?

    미성년자도 가입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법규에 따라 19금 도서/수익이 발생하는 구독 서비스 등 일부 제한이 있습니다. 

  • 해외에서도 가입할 수 있나요?

    네, 해외에서도 국내와 동일하게 가입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위치에 따라 네트워크 환경이 다르기에 도서  다운로드 등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 바랍니다. 

  • 해외에서 성인인증을 할 수 없나요?

    밀리의 서재는 휴대폰을 통해 성인인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해외라 직접 인증이 어려운 경우 아래 서류를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인증이 가능합니다. 

    *신분증 or 네이버에서 성인인증 기록 (메뉴 : 네이버 > 네이버책 검색 > [검색 19금 도서] 화면 캡처)

  • 기업회원(B2B)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기업회원(B2B)은 개인에게 부여하는 전용 가입 링크가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가입해주시면 기업회원(B2B)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 가입하였으나 도서를 읽을 수가 없어요.

    혹시 밀리의 서재 앱을 통해 바로 가입해주셨나요?
    기업회원(B2B)의 경우 개인에게 제공되는 전용 가입 링크로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일반 회원으로 가입하셨다면 탈퇴 후 기업회원(B2B) 전용 가입 링크로 새롭게 가입해주세요.

    가입 링크를 모르신다면 1:1 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문의 접수 시 빠른 해결을 위해 회사명, 사원번호, 아이디를 꼭 함께 작성해주세요!   

  • 이용권수 초과라고 나옵니다.

    기업회원(B2B)의 경우 회사에서 계약한 조건에 따라 매 월 다운로드 하실 수 있는 이용권수가 정해져 있는데요,
    정해져 있는 권수를 초과하여 다운로드할 경우 '이용권수 초과'라는 메세지가 노출됩니다.

    아쉽지만 이용권수가 초과 되어 추가 다운로드가 어려우니 기존 다운로드 한 도서를 읽어주세요. 

그래도 해결이 안되시나요?

1:1 문의하기

고객센터 070-7510-5415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
토/일/공휴일 Day off

※코로나19로 인해 고객센터 운영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통화 연결이 어려우니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