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 밀리의 서재 지원 기기가 어떻게 되나요?

    밀리의 서재 지원 기기 및 버전은 아래와 같습니다. 

     

    -휴대폰 : 아이폰, 안드로이드 폰 - iOS10, Android 6 이상 지원 

    -태블릿 : 아이패드, 갤럭시 탭, G패드 - iOS10, Android 6 이상 지원 

    -PC : Window PC - Window 7 이상 지원  

    -리더기 : 크레마 그랑데 / 크레마 사운드 /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Android 4.2 이상) 

     

    *지원 종료 버전 

    아이폰/아이패드 - iOS 9 이하

    안드로이드 - Android 5 이하 

    PC - Window XP 이하 

     

    지원 종료 버전 안내 자세히보기 > 

     

    제조년도가 2년 이상 지난 기기의 경우 성능에 따라 지원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원 기기는 향후 추가/제외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내서재란 무엇인가요?

    회원님이 읽고 있는 도서, 다 읽은 도서, 담아둔 도서 등을 모아서 보는 곳이며,

    책장도 만들 수 있고, 포스트도 작성하여 틈날 때마다 볼 수 있습니다. 

    회원님만의 독서매력을 뽐낼 수 있는 내서재를 자유롭게 꾸며보세요. 
     

  • 한 사람이 몇개의 서재를 운영할 수 있나요?

    한 사람은 한개의 서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 서재 공개와 비공개는 어떻게 다른가요?

    서재를 공개하면 모든 밀리 회원에게 내서재가 보여집니다. 
    서재를 비공개하는 경우, 다른 밀리 회원에게 내서재가 보이지 않고 숨겨집니다.  

  • 내서재를 비공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앱>관리>서비스 설정-내 서재 관리>서재 공개 여부 설정]에서 비공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공개 서재에 있는 도서 중 일부를 숨기고 싶어요.

    [앱 > 관리 > 서비스 설정-내 서재 관리 > 도서 공개 여부 설정]에서 공개를 원하지 않는 도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1밀리+ 챌린지] '챌린지2 독서 루틴 공유하기' 어떻게 참여하나요?

    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진행하시는 방법을 순서대로 안내해 드릴게요.

    1. 내서재 > 통계 > 페이지 맨 아래에 있는 
    독서 루틴 화면(달력)을 캡쳐해 SNS 에 업로드!

     

    2. 챌린지 페이지로 이동(클릭) 해서 <공유 인증하기>에 인증한 SNS 아이디 혹은 SNS 게시글의 url을 인증하기

     

    공유 인증하러 가기 > 


    *주의사항
    필수 해시태그 #독서루틴 #독서통계 #밀리의서재 를 꼭 포함해 주셔야 합니다.
     

    더 자세한 챌린지 내용, 유의사항은 1밀리+ 챌린지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 피드란 무엇인가요?

    회원님의 관심에 적합한 포스트를 추천하는 것인데요,
    피드에서는 개인화 된 정보와 도서추천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피드 내 포스트를 통하여 서재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 피드에서 이번 주 몇일 몇회 독서 했는지 알려주는데 무엇인가요?

    매 주 회원님의 독서루틴을 알려 드리는 기능이에요. 
    밀리의 서재를 실행하는 것부터가 독서이니, 로그인 할 때마다 독서일수와 횟수가 쌓인답니다! 

    내서재 > 통계 탭에서 상세 독서루틴도 확인해 보세요! 

  • 검색되는 모든 도서는 종이책으로 구매 가능한가요?

    검색한 도서가 [종이책 구매 가능] 도서일 경우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 구매가 어려우니 참고하여 이용 바랍니다.


    -종이책 품절

    -전자책 전용출간 도서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 도서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 회원만 가능)

  • 구독권을 선물 받았어요. 어떻게 사용하나요?

    구독권 번호를 확인하여 앱에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앱 > 관리 > 구독관리 > 구독권 등록 및 관리 > 구독권 등록 > 사용하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중에는 구독권을 사용할 수 없으니 정기구독 만료 후 이용해 주세요!

  • 도서를 검색하였으나 나오지 않아요.

    밀리의 서재는 제휴 및 계약이 진행된 출판사와 저자의 도서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존 도서 시장과 다른 형식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다보니 모든 도서 제공에 어려움이 있는데요, 아직 등록되지 않은 도서를 확보하기 위해 출판사에 지속적으로 요청 중입니다.

    더욱 많은 도서를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TTS를 실행하였으나 소리가 안나요.

    간혹 도서가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되지 않아 TTS가 재생되지 않는 상황이 있습니다.
    이 경우 기존 도서를 삭제하신 뒤 다시 다운로드 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ㆍ삭제 방법 : 앱 > 지금읽고있는책 > 파일삭제 > 해당도서 선택 > 선택삭제
     

  • 도서를 다운로드 했으나 열리지 않아요.

    네트워크상의 이유로 도서 파일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되지 않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도서를 삭제 한 후 앱 재접속하여 다운로드 해주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오류가 지속될 경우 앱 > 관리 > 고객센터 >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빠르게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4.0 업데이트 후 익스플로러에서 너무 느려요.

    2020년 1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익스플로러에 대한 기술 지원이 종료되어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크롬,엣지 등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 쾌적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 참고 부탁드립니다. 

  • 책 추천은 몇 번까지 할 수 있나요?

    횟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추천을 요청해주시는 밀리 회원님들께 마음껏 추천해 주세요! 

  • 애니메이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애니메이션 서비스는 회원님의 다양한 콘텐츠 이용을 위해 준비한 신규 서비스입니다.
    5만 권의 도서 외, 다양한 애니메이션 감상도 가능하니 보다 쉽고 즐거운 밀리를 경험해보세요.

  • 애니메이션 서비스 지원 환경이 궁금합니다.

    애니메이션 서비스는 다음 환경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밀리의 서재 애플리케이션 v. 3.3.0 이상이 설치된 Android 6 버전 이상, iOS 10 버전 이상의 디바이스
    -전자책 또는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구독 권한이 있는 회원

    애니메이션 서비스는 디바이스 성능에 따라 원활한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애니메이션도 무제한으로 감상 가능한가요?

    밀리의 정기구독 상품을 이용 중이시라면, 애니메이션도 전자책과 마찬가지로 무제한 감상이 가능합니다. 

  • 자막 없이 애니메이션을 보고 싶어요.

    애니메이션 콘텐츠는 자막이 영상에 삽입된 형태로 제공됩니다.
    추후 무자막 형태로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애니메이션을 다운로드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아쉽게도 애니메이션 서비스는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이 확보된 환경에서 스트리밍으로 애니메이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애니메이션 감상이 원활하지 않아요.

    네트워크 환경, 디바이스 환경, 통신 서비스 업체 환경 등 다양한 이유에 따라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류가 지속되는 경우, 앱 > 관리 > 고객센터 > 1:1문의 메뉴로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애니메이션 영상의 화질을 조정할 수 있나요?

    애니메이션 화질은 720p, 1080p를 지원합니다.
    단, 네트워크 환경 및 디바이스 성능에 따라 영상 재생 버퍼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해결이 안되시나요?

1:1 문의하기

고객센터 070-7510-5415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
토/일/공휴일 Day off

※코로나19로 인해 고객센터 운영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통화 연결이 어려우니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