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 [환불] 정기구독 이용 도중에 구독취소나 해지도 가능한가요?

    구독취소는 콘텐츠 열람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콘텐츠를 열람하지 않은 경우

      결제 후 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결정되며, 관리 메뉴(관리-구독관리-구독내역)를 통해 직접 구독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후 7일이내 : 전액 환불

    -결제 후 7일경과 : 90% 환불

    구독취소 시 구독권한은 종료되며, 종이책 정기구독의 경우 왕복배송비 5,000원은 회원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2. 콘텐츠를 열람한 경우 

      구독 서비스로 이미 콘텐츠를 열람 하셨다면 환불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다음달 부터 결제가 진행되지 않도록 자동결제 해지는 가능하며, 회원님께서 언제든지 관리 메뉴(관리-구독관리-구독내역-자동결제해지)를 통해 하실 수 있어요.

  • [자동결제해지] 정기구독 자동결제를 해지하고 싶어요.

    자동결제 해지는 언제든지 회원님께서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신청을 앱과 웹 어디에서 하셨는지에 따라 방법이 달라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밀리의 서재 웹을 통한 신청
    밀리의 서재 내 [관리-구독관리-자동결제해지] 메뉴를 통해 해지 가능합니다.
    자동결제 해지 시 이번 구독기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다음결제부터 진행되지 않으니 참고해 주세요.
       

    (주의) 
    ㆍ무료 체험 기간에는 자동결제 해지시, 해지와 동시에 이용이 중지됩니다.
    ㆍ앱을 삭제하거나, 회원을 탈퇴한다고 해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위에 나온대로 정식 해지 절차를 진행해 주세요.  

     

    2. 앱스토어를 통한 신청

    애플과 구글의 정책에 따라 각 스토어로 해지를 접수해 주세요. 스토어 계정에 접속하여 [구독-밀리의서재-구독취소] 메뉴를 통해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상세방법
    플레이스토어 > 왼쪽 메뉴바 선택 > [계정] 선택 > [구독] 선택 > [밀리의 서재] 관리 선택 > [구독취소] 선택

    -애플 상세방법
    ios 12 최신버전 : 밀리의 서재 앱 접속 > 관리 > 구독관리 > 구독해지 신청 > 구독해지 버튼 클릭 > [App Store] 이동 > [Apple ID 보기] 선택 > 화면 하단 [구독] 선택 > [밀리의 서재] 선택 > [무료체험 취소] or [구독 취소] 선택  

    ㆍios 11 이하 : [App Store] 실행 > 오른쪽 상단 [아이콘] > apple [계정] > [구독] > [밀리의 서재] > [구독취소]

    (주의) 
    인앱 결제는 구글과 애플 결제 정책에 따르므로, 이미 결제된 내역의 환불은 밀리의 서재가 아닌 구글과 애플에 요청하셔야 합니다.  
    앱을 삭제하거나, 회원을 탈퇴한다고 해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위에 나온대로 정식 해지 절차를 진행해 주세요.  

  • [iOS] APP STORE 환불을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앱스토어 결제 환불안내 입니다.

    애플 인앱 결제의 경우 애플 정책에 따라 애플 웹 또는 iTunes를 통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

    <애플 WEB을 통해 환불하기>
    1. https://reportaproblem.apple.com 접속 
    2. 구매한 Apple ID 로그인
    3. 밀리의 서재 앱의 [문제 신고] 클릭
    4. 문제 선택, 내용(환불 사유) 작성 후 제출

    <노트북/PC/맥에서 iTunes로 환불하기>
    1. iTunes 실행
    2. 계정 - 나의 계정 보기 클릭 - 비밀번호 입력
    3. [구입 내역]의 모두 보기 클릭
    4. 밀리의서재 앱 선택 
    5. [문제 신고] 클릭 
    6. 해당 웹페이지 로그인
    7. 환불 요청 - 환불 사유 기재

    * 애플에 연동된 메일로 환불 접수가 되었다는 회신이 오며, 환불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AOS] Google Play에서 환불을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안드로이드 결제 환불안내 입니다.

    구글 인앱 결제의 경우 구글 정책에 따라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인앱으로 결제하신 지 48시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Google Play를 통해 환불이 가능하며, 
    음악, 영화, 책 또는 기타 콘텐츠를 구매한 경우에는 48시간이 지난 후에도 환불 요청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환불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주세요. 
    환불 가능 여부를 알아보는 가장 빠른 방법으로, 보통 15분 이내에 결과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1. https://play.google.com/store/account 접속

      Google Play 스토어 앱에서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어 스토어 앱이 아닌 웹브라우저로 접속해 주세요. 

    2. '주문 내역'에서 [밀리의 서재] 주문 오른쪽에서 더보기 더보기 메뉴 클릭
    3.
     [문제 신고] 클릭
    5. 상황을 설명하는 [옵션 선택]및 양식 작성 후 제출

    * 접수 시 '신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이후 환불 요청 결과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 구독신청 했으나 책을 읽을수가 없어요. (앱결제)

    앱을 통해 결제를 신청하신 경우, 간혹 네트워크 순단현상으로 결제 반영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구독권한 복원]기능을 통해 반영하여 사용이 가능한데요, 그럼에도 오류가 지속된다면 결제 취소 후 다시 신청 부탁드립니다.

     

    1. 앱 스토어 접속
    2. 주문내역 - 밀리의 서재 선택
    3. 환불 접수

    4. 밀리의 서재 웹으로 접속하여 결제 (https://www.millie.co.kr/)

     

    위 방법으로 직접 해결이 어려우시면 1:1 문의하기로 접수 바랍니다. 확인 후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 첫 달 무료혜택은 누구나 받을 수 있나요?

    밀리 회원이라면 '정기구독' 최초 구독 시 누구나 첫 달 무료혜택을 1회 받을 수 있습니다.

    첫 달 무료혜택이 반영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경우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1. 구독해지 후 재 구독 하는 경우

    2. 탈퇴 후 재가입 한 경우

    3. 이전 동일번호의 휴대폰으로 혜택을 받은 경우

  • 월 정기구독 신규회원(최초이용고객) 1개월 무료 혜택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나요?

    카드결제 정보를 입력하셨거나, 앱 스토어의 인앱 결제 수단으로 사용을 시작하셨다면 자동으로 결제 됩니다. 
    무료 혜택 기간 만료 후 자동으로 결제되며, 자동결제를 원치 않으실 경우 [관리 > 구독 관리 > 자동결제 해지 신청]에서 언제든지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인앱 결제자의 경우 구글 또는 애플 스토어에서 직접 취소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자동결제를 해지 할 경우, 구독 권한이 만료되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 않으니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지 이후 다시 신청하시면 이전에 담아둔 도서를 그대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가입 시와 다른 SNS로 로그인하면 어떻게 되나요?

    가입 시 연동 된 SNS와 다른 정보로 로그인 시 기존 서재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른 SNS로 로그인 하시면 새롭게 가입이 되는 것이니 기존 연동하신 SNS로 로그인 해주세요!
     

  • 중복 결제가 될 수 있나요?

    중복 결제는 아래 2가지 경우에 의해 발생될 수 있습니다. 

     

    1. 계정을 여러개 생성하여 이용한 경우

    밀리의 서재는 카카오/네이버/페이스북/휴대폰으로 각각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한 명의 회원이 여러개 계정을 생성할 수 있는데요, 이 경우 결제는 각 계정별로 진행되어 취소도 각각 해주셔야 합니다. 

     

    사용하시는 계정 모두 결제 취소가 된 것인지 확인 바랍니다. 그럼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신다면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2. 밀리의 서재 웹/앱을 통해 중복으로 구독신청을 한 경우

    앱 스토어를 통해 정기구독을 신청하신 후 웹을 통해 연 정기구독 등을 신청하셨다면 웹과 앱 각각 결제가 부과됩니다. 이 경우 앱 스토어를 통한 결제는 스토어로 구독취소를 별도로 신청 하셔야 합니다. 스토어 정책에 따라 운영되고 있어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위 과정에서 중복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에는 환불이 가능하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환불 접수 시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완료까지 보통 15일 가량 소요되나, 최대 30일 이상까지도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밀리의 서재에는 어떤 구독 상품이 있나요?

    밀리의 서재는 음악을 듣는 멜론이나 영화를 보는 넷플릭스와 비슷하게, 기간당 금액을 지불하고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어요.

    정기구독에는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 전자책 월 정기구독
      1)서비스 내용 : 매월 동일한 날짜에 이용금액을 결제하고, 밀리의 서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이용금액 (신청 첫 달은 무료혜택 제공)
       - 신용카드/카카오페이/페이코 : 월 9,900원
       - 휴대폰 : 월 9,900원 
       - 아이폰(iOS) 인앱결제 : 12,000원
       - 안드로이드(AOS) 인앱결제 : 11,900원

      ※ 앱을 통한 결제의 경우 각각 앱 스토어의 수수료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모바일 앱에서는 인앱결제만 가능하며, PC와 모바일 웹에서는 카드 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월 정기구독
      1)서비스 내용 : 매월 동일한 날짜에 이용금액을 결제하고, 밀리의 서재 모든 서비스 이용과 함께 격월로 종이책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종이책은 시중에 유통되지 않는, 밀리에서 제작한 유명 작가의 한정판 도서로 제공됩니다.
      2) 이용금액
      - 신용카드/카카오페이/페이코/휴대폰 : 월 15,900원

      ※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은 모바일 앱의 인앱결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전자책 연 정기구독
      1)서비스 내용 : 매년 동일한 날짜에 할인가로 12개월치를 한 번에 결제하고, 1년 동안 밀리의 서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이용금액
      -신용카드/카카오페이/페이코 : 연 99,000원 (2개월 요금인 19,800원 할인)


      ※ 모바일 앱의 인앱결제에서는 연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연 정기구독
      1)서비스 내용 : 매년 동일한 날짜에 할인가로 12개월을 한 번에 결제하고, 밀리의 서재 모든 서비스 이용과 함께 격월로 종이책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종이책은 시중에 유통되지 않는, 밀리에서 제작한 유명 작가의 한정판 도서로 제공됩니다. (1년에 6권)
      2) 이용금액
      - 신용카드/카카오페이/페이코 : 연 183,000원 (2개월 요금인 19,800원 할인)

      ※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은 모바일 앱의 인앱결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뷰어에 도서가 50권 이상일 경우, 일부 도서를 반납해야 새로운 도서 대여가 가능합니다.

    (대여와 반납은 제한 없이 가능)

  • PC뷰어는 무엇이며, 어떻게 이용하나요?

    밀리의 서재에서는 PC에서 책 읽기를 원하시는 회원님을 위해 Window용 뷰어를 지원합니다. 

    지원 OS 버전  Window 7 이상 
    지원 기능  일반 전자책 읽기 가능 ( 오디오북 / PDF, 만화 도서 다운로드 불가, TTS(음성듣기모드) 미지원) 
    다운로드 방법  
       링크 이동 https://www.millie.co.kr/customer/app.html
       1) 앱에서 다운로드 시 : 관리 > PC뷰어 / 리더기 이용 관리 > PC뷰어 / 리더기 다운로드 안내 > Window PC뷰어 선택
       2) 웹에서 다운로드 시 : 관리 > 고객센터 > 앱 다운로드 > Window PC뷰어 선택

그래도 해결이 안되시나요?

1:1 문의하기

고객센터 070-7510-5415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
토/일/공휴일 Day off

※코로나19로 인해 고객센터 운영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통화 연결이 어려우니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